바로가기네비게이션

컨텐츠영역바로가기 서브메뉴로바로가기 퀵링크

Home > 열린광장 > 커뮤니티공간 신청

커뮤니티공간 신청

중앙도서관 커뮤니티공간 대관 안내

  • 중앙도서관에서는 독서활동을 장려하고, 독서활동 생활화를 지원하기 위해 독서토론 공간을 제공합니다.
  • 신청기간 : 사용 30일전부터 3일전까지 신청 가능
  • 운영장소 : 제2문화교실(30석) (3층 1열람실옆)
  • 이용대상 : 일반성인(모임인원 5명이상)
    ※ 청소년 : 일반성인이 동반한 경우 이용가능
  • 운영요일 및 시간
    구 분 운영 요일 운영 시간 비 고
    제2문화교실 화∼금요일 19:00∼21:00 휴실일 : 월요일
    ※토요일은 문화교실 수업으로 제외
    일요일 10:00~18:00
  • 신청 및 이용방법
    구 분 세부 운영내용
    신청방법 ①도서관홈페이지→ ②로그인→ ③열린광장→ ④커뮤니티공간 신청→ ⑤달력에서 희망날짜 클릭→ ⑥참가서약서 동의→ ⑦사용신청서 작성→ ⑧승인요청→⑨승인확인
    ※ 사용 3일전까지 신청가능
    이용방법 1. 신청승인 받은 단체 대표자는 신분증(회원증) 지참하고 안내실 방문
    2. 신분증(회원증) 확인 및 사용일지 등 수령
    3. 해당 실 사용(담당직원의 안내 준수)
    4. 퇴실시 안내실에 사용일지 제출
  • 이용규정
    • 모임별 1일 2시간 이내 사용 및 월 2회 사용가능
    • 동아리 활동 및 기타 공공목적 외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(영리, 종교, 학습, 단순회의 등)
    •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후 원상회복(음식물 반입 금지)
    • 시설물 훼손 시에는 원상회복 또는 현금으로 배상
    •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,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
  • 기타 문의사항 : 정보봉사팀(031-729-4632)
화면확대하기화면축소하기
전자도서관리스트 전자책동영상강의오디오북DBpia 전자저널 통합 작은도서관 내생애첫도서관 중앙도서관 트위터 모바일앱안내